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덮친 지난해에는 일상생활의 많은 부분이 제한되며, 그동안 깨닫지 못했던 가치들에 대한 중요성을 깨달은 이들이 많다. 지속한 경제불황과 사회생활의 제한 등으로 현대인들에게 과도한 스트레스가 축적되면서, 단절된 인간관계를 보듬어줄 수 있는 휴먼터치가 소비자의 공감대를 이끌어내는 중요한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다.

 

이에 휴먼터치가 언택트 일상에 지친 이들을 위한 주요 마케팅 수단으로 부상하면서, 휴먼터치를 중점으로 한 마케팅 활동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관계자는 상업 인테리어에서 휴먼터치는 모든 요소를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해 소비자에게 진심을 전하는 것이라며 소비자가 매장에서 가장 편안할 수 있도록 동선을 구성하고,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도록 공간과 인테리어를 구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업종별로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와 선호하는 인테리어는 다르기 때문에 소비자의 니즈를 잘 파악해 소비자 맞춤형으로 상업 공간을 구성하는 것이 휴먼터치 상업 인테리어의 포인트라고 덧붙였다.

 

인테리어베이에서는 상업 시설 업종별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 인테리어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상담 시 업종에 맞는 분야별 전문가를 배치하고 있다. 상담 단계부터 업종별 전문가를 배치해 업종별 소비자 특성과 니즈에 맞는 맞춤 인테리어를 제시하고 있다.

 

업종에 따른 포트폴리오를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해 고객이 업종에 대한 상업 인테리어 기반 지식을 쌓을 수 있게 돕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과 충분한 소통을 통해 매장에 맞는 최적의 인테리어 설계를 제공하고 있다.

 

 

인테리어 설계가 완성된 후에는 2D, 3D 인테리어 디자인 설계를 무료로 고객에게 제공해 최종적으로 수정 과정을 거친 뒤, 본격적으로 인테리어 공사에 들어간다. 인테리어 공사 진행 중에는 사소한 문제라도 고객과의 의사소통을 통해 해결해, 인테리어 완성 후 고객의 불만을 최소화하고 있다.

 

현재 인테리어베이는 식당과 카페, 미용실, 학원, 병원, 사무실, 헬스장 등 다양한 상업 공간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고객 맞춤 디자인과 실 견적을 통한 합리적인 금액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달성하고 있다. 이에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고객 만족 브랜드 인테리어 부문 1위에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출처 :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원본링크 : http://www.gpkorea.com/news/articleView.html?idxno=71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