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자재 가격의 고공 행진 속에 소비자의 인테리어 시공비 부담이 늘면서, 부분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부분 인테리어는 일정한 공간만을 새로 꾸며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전체 인테리어보다 시공 기간이 짧고 가격 부담이 적어 수요가 꾸준하다.

 

이런 가운데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1:1 맞춤 인테리어 서비스를 위한 토탈인테리어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인테리어베이는 상담부터 시공, AS까지 토탈인테리어 시스템을 구축해, 업종과 고객 니즈에 따른 맞춤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실시간 전문가와의 1:1 상담 체계를 운영하며 부분 인테리어부터 전체 인테리어까지 맞춤 상담을 제공하며, 업종에 따른 전문 상담을 진행한다.

 

상담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며, 업종별 전문가를 배치해 고객이 원하는 컨셉과 업종 등을 고려해 관련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인테리어 설계 시에는 고객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업종과 주요 고객층, 입지 조건, 매장 크기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최적의 디자인을 제시한다.

 

 

고객 문의 후 상담 시에는 2D, 3D 디자인 설계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이를 통해 인테리어 완성 후를 시뮬레이션해 볼 수 있다. 또한,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공사 진행 시 사소한 점 하나라도 고객과 의논을 거친다. 이를 통해 완성 후 고객 불만족을 최소화하며,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진행해 인테리어 완성도를 높이는데 집중하고 있다. 인테리어가 완료된 후에는 전문적인 사후 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상담 단계부터 전문 상담사를 배치해 인테리어 유형과 상업 시설 업종 등에 따른 전문적인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식당, 카페, 사무실, 병원, 미용실, 헬스장 등 업종별 디자이너 분류 체계를 구축하여 인테리어 전 과정에 업종별 디자이너를 배치하고 있다체계적인 A/S 시스템까지 제공하며 고객과의 신뢰를 쌓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테리어베이는 202020212022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고객만족 브랜드 인테리어 부문 1위에 3번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

오명훈 기자

 원본링크 : http://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6226